클라우드를 선택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하이브리드 인력 체제로 전환되면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가 어디서나 존재하게 됨에 따라 기업 네트워크는 그 어느 때보다 광범위하게 퍼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IT 팀에서는 최종 사용자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면 이를 빠르게 식별하여 진단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Prisma Access용 ADEM 추가 기능이 어떤 방식을 통해 SASE 네이티브 디지털 경험 모니터링과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사용자 연결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기 전이나 발생할 당시에 자체적으로 이를 복구 업데이트하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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